38 0 0 1 0 0 5개월전 0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 비밀수첩

저자 손대식(前 KBS 교양전문 프로듀서)은 지금까지 약 10여권의 재테크 책을 저술, 73세나 되지만, 활발하게 저술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주로 3년 후를 예측해서 책들을 저숳는데, 적중율이 놀라울 뿐이다. 최근에는 아마존.com에도 영어로 된 재테크 책을 3권이나 등록한 바도 있다. 지금은 생각하기도 싫은 한국의 IMF 사태와 2008년 미국의 서브프라임 사태! 왜 위기시마다, 주가의 대세하락시마다, 한국내의 달러는 급등하고 주식, 부동산은 폭락하는가? 이 상황들은 왜 항상 같이 오는가? 본 책은 매 번 반복되는 이 사이클을,기회들을 역이용한 재테크 기법을 명쾌하게 설명한다. 그리고 획기적인 주식 아파트 달러 예금과 국채에 관한 투자방법을 알려준다. 책제목 그대로 자식들에게만 ..
저자 손대식(前 KBS 교양전문 프로듀서)은 지금까지 약 10여권의 재테크 책을 저술, 73세나 되지만, 활발하게 저술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주로 3년 후를 예측해서 책들을 저숳는데, 적중율이 놀라울 뿐이다. 최근에는 아마존.com에도 영어로 된 재테크 책을 3권이나 등록한 바도 있다.

지금은 생각하기도 싫은 한국의 IMF 사태와 2008년 미국의 서브프라임 사태!
왜 위기시마다,
주가의 대세하락시마다,
한국내의 달러는 급등하고 주식, 부동산은 폭락하는가?
이 상황들은 왜 항상 같이 오는가?

본 책은 매 번 반복되는 이 사이클을,기회들을 역이용한 재테크 기법을 명쾌하게 설명한다.
그리고 획기적인 주식 아파트 달러 예금과 국채에 관한 투자방법을 알려준다.
책제목 그대로 자식들에게만 슬쩍 비밀로 전해 주려다가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 비밀수첩’이란 제목의 책으로 출간하였다.

사실 재테크 책은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어느 나라, 어느 시대에도 변할 것은 없다.
인간의 욕심은 예전이나 현재나 미래에도 항상 같기 때문이다.
그러기에 시중의 다른 재테크 책들과 유사하다면 책을 낼 이유도 없다.
자식들에게만 메모 형태로 슬쩍 전해주면 그만일 것이다.

하지만 이 책은 다르다.
기존 책들과는 완전히 다르다.
그러기에 낸 책이다.

KBS 교양전문 PD로서의 30년 그의 경력처럼
공중파 교양 PD는 또 다른 의미의 교육자이기도 하다는 그의 주장처럼

모든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언론인의 시각으로 경제정책과 금융상품에 대한 비판도 서슴지 않고 제시해 바른 정보를 제공한다.
인플레이션 및 디플레이션 시의 주식, 아파트, 달러, 국채 교체 투자를 통해 단기간에 재산을 10배로 불려가는 기법을 최초로 자세히 설명했다.

준비된 자에게는 위기는 찬스다.

본서는 투자자금을 주식, 아파트, 달러, 채권의 순서로 순환시키며 교체 투자해야 하는 이유와 순환 투자요령을 처음으로 정리한 종합 재테크 이론서이다. 누구에게나 어느 가정에서나 한 권 쯤은 갖춰두고 수시로 봐야 할 책이라고 말할 수 있다.

안 보면 결국 자기 손해이고 자식들도 손해이기 때문이다.
손대식(前 KBS 교양전문 프로듀서)

저자는 대학에서 경영학을 전공하였고, 공인중개사이며, 대학원 부설 CRO(Chief Real Estate & Finance Officer) 과정을 수료했다. 1981. 11. 2일 KBS 공채 9기로 입사해서 30년간을 TV Producer로서 수많은 프로그램을 제작·연출하였고 2011 년에 정년퇴직하였다.
교양전문 PD로서 <생방송 전국은 지금> <특집 생방송 태평양은 지금> <스포츠, 알고 봅시다> <스포츠광장> <생방송 0시의 초대> <생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지구 탐험대> <소비자시대> <생방송 열린스튜디오> <생방송 힘내세요 사장님> 등을 연출하였고 그 외 연말연시의 수많은 생방송 특집 프로그램도 제작·연출하였다. KBS 재직 후반 약 5년간은 현업에서 잠시 벗어나 남북협력기획단에서 북한과의 방송 프로그램 협약이나 교향악단 연주회, 기타 특집제작에 관한 기획안 등을 북한 측 민화협과 협상하였다. 드라마 <임꺽정> 등의 방영 시에는 북한 측과의 시사회, 협의에 직접 관여하여 동 드라마가 KBS채널을 통해 방영되는데 보탬이 되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